05/13/2019 - No Comments!

쇼군토탈워2 다운로드

2) 어떻게 원산지 > 증기와 같은 다운로드 플랫폼 보다 저렴 합니까? 사무라이 전쟁의 황금기를 맞이 하는 쇼 군 2는 일본 역사상 가장 격동의 시대를 살아 왔습니다. 그것은 중세 일본에서 16 세기 중반입니다. 아시카가 막부의 통일 정부에 의해 거의 200 년 동안 통치 된이 국가는 이제 막부가을에 따라 많은 전쟁으로 나뉘어 졌습니다. 이 플레이어는 국가의 제한 된 지역을 지배 하는 한 다이묘, 즉, 군사 교전, 경제 및 외교를 사용 하 여 최고의 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 일본 통일, 대법원의 지휘 하에, 쇼 군 제목 등의 역할을 수행 합니다. 일본의 무적 통치자. 모든 총 전쟁 게임 처럼, 쇼 군 2는 실시간 전술을 갖춘 턴 기반 전략 게임 이다. 원래 쇼 군: 총 전쟁 게임은 그것을 후에 온 사람들을 위한 청사진 만들기 총 전쟁 시리즈의 첫 번째, 하지만이 새로운 게임은 새로운 주목할 만한 게임 플레이 기능의 다양 한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는 보이지 않는 손 전투를 안내 하는 대신 필드의 개별 리더로 서의 역할; 일치 하는 전투를 애니메이션 하는 데 사용 되는 모션 캡처 기술로 그래픽이 향상 됩니다. 당신이 그들 앞에 설정 하는 힘에 반응 하는 상대 AI를 허용 하는 내장 사기 시스템, 전술 뿐만 아니라 서 서 싸울 자신의의 지에 영향을 미치는; 결합 된 해군 및 토지 전투; 그리고 각각의 성공적인 전투와 순위에서 상승 표준 단위와 특수 영웅 단위의 레벨 링 같은 RPG. 토탈 워: 쇼 군 2 (컴플리트 에디션) 크기: 15.50 GB 비즈니스 모델에 관해서는, 우리와 함께 완벽 하 게 안전한 손에서 우리를 믿어, 디지털 게임 배포/소매는 매우 인기가 있으며 아마존과 같은 거 대 한 소매 업체가 점점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의 버전을 다운로드 하 고 사실 그들의 다운로드 게임은 모두 "스팀 필요" 또는 "원산지 필요" 라는 진술의 일종을 포함 하 고, 그 키는 우리가 판매 하는 것과 정확히 동일 하기 때문 이다. 또한, 그들의 가격은 다운로드 플랫폼 (오리진 & Steam) 보다도 대부분 낮습니다. 일본의 가장 어두운 시대에 끝 없는 전쟁은 국가를 나누어 남긴다.

일본에서 16 세기 중반입니다. 한 때 통일 된 정부가 통치 한이 나라는 이제 많은 전쟁 부족으로 분열 되었다. 10 개의 전설적인 전쟁 군주 들이 제국을 음모, 갈등을 이루기 위해 패권을 위해 노력 한다. 유일한 하나는 새로운 장군으로 국가의 마음을 이길 무엇 보다도 상승 할 것 이다 ... 다른 사람들은 그의 칼로 죽을 것 이다. 한 다이묘, 클랜 리더의 역할을 수행 하 고 궁극적 인 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 군사 참여, 경제 및 외교를 사용: 그의 최고 명령에 따라 일본을 다시 단결 하 고 새로운 쇼 군-평화 국가의 패배 통치자가 될. 토탈 워: 쇼 군 2는 시리즈의 이름을 만든 토지와 바다를 통해 향상 된 풀 3D 전투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총 전쟁의 마음과 영혼을 참조 전술 캠페인 지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본의 전쟁, 천년의 오래 된 중국 ` 전쟁의 예술 `에 영향을 주는 경전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인공 지능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는 창작 총회는 총 전쟁: 쇼 군 2에 게 마스터 태양의 지혜를 제공 한다. 이 고대의 텍스트를 분석 하는 것은 이해 하기 쉬운 아직 깊은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구현 하는 창조적 인 어셈블리를 가능 하 게 했다. 1)이 게임을 비즈니스에서 비즈니스 가격으로 구입 하 고 가장 중요 한 것은, 우리 자신의 보증의 상단에, 당신은 대부분의 경우에도 마음의 추가 평화에 대 한 Paypals 구매자 보호 정책에 의해 덮여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 모두가 행복 하 고 더 많은 것을 반환 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어떤 질문이 있거나 더 많은 것이 있는 경우에 우리는 우리가 당신에 게 서 듣는 것을 기쁘게 생각 하는 것은 진정으로 다음 그냥 접촉을 하시기 바랍니다입니다 얼마나 위험 무료로 당신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Published by: jeshurun

Comments are closed.